뉴토끼 주소 CAN BE FUN FOR ANYONE

뉴토끼 주소 Can Be Fun For Anyone

뉴토끼 주소 Can Be Fun For Anyone

Blog Article

급작스럽게 마나모아를 폐쇄한 뒤 옮겨온 탓인지 마나모아 시절에 있던 상당수의 만화가 없으며, 있는 것 중에도 순서가 뒤죽박죽이거나 중간중간 빠진 것이 있다. 과거 만화의 데이터베이스 관리를 포기한 것으로 보인다. 때문에 마루마루에서 직접 번역한 만화도 정작 마나토끼에는 없고 경쟁 사이트인 제이마나나 일일툰에 있는 경우가 빈번하다.

박사장이 운영하는 것으로 추정되며 기존 뉴토끼 커뮤니티에서 불법 복제자들이 공유되던 소설들을 빼돌려서 올린 것으로 보인다. 그래서 자유게시판에서는 불법 복제자들과 그 추종자들이 반발하고 떠난다는 내용의 글이 많다.

연결되어 정보를 얻는 것에 관해서는, 이 사이트가 완벽하게 해냈습니다! 엔터테인먼트에 열정적인 사람으로서, 이 사이트 뒤에 있는 헌신적인 팀이 항상 새롭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로 이 포스트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을 보증합니다. 가장 핫한 소식을 놓치지 않을 걱정은 더 이상 없을 것입니다!

딱히 완결이나 연재중단 된 것이 아니라도 '한달 전'이 찍히기 때문에 작품명의 뉴토끼 웹툰 일부나 전부를 기억하고 일부러 검색하지 않으면 찾을 수 없는 경우가 많아졌다. 진격의 거인 최종화 최속 업로드 사건[편집 뉴토끼

유머게시판은 재밌는 짤이나 잡담이 오가는곳. newtoki 트위터 축소판이라 생각하면 편하다.

이런 불법 사이트가 하나 둘 폐쇄된다고 해도 또다른 운영자가 바톤을 이어받아서 또다시 자료를 옮겨서 운영을 하기 때문에 지금까지의 법령으로는 근본적으로 없애기는 힘들다고 할 수 있습니다.

불법 공유를 하는 주제에 모종의 방법으로 불법복제본을 만드는 데 노력을 했다는 이유만으로 해당 자료 파일명에다 소설가 이름도 아닌 자신의 닉네임을 붙여서 공금(공유 금지)를 언급하며 다른 사람이 올리면 신고하겠다는 적반하장급의 언행을 하는 경우가 관찰된다.

특히 회원가입이나 개인정보 등이 유출이 뉴토끼 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하는 것이죠.

원본 편집]

커즐과 마나토끼의 관계는 쉽게 말하면 형제자매 관계이다.[* 서로 마나모아에서 갈라져나온 사이다.]

한국 커뮤니티에선 웹툰 불법 공유보다는 일본 만화 불법 공유가 더 빈번하게 이루어졌기 때문에 밤토끼보다 마루마루의 악명이 더 높은 것도 있다.

일반적으로, 해당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작성하고 소비하는 사람들은 어떤 형태의 책임도 지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갤산 불법번역을 마나토끼가 가져가 올리는 행태로 인해 만갤 유저들은 대체로는 마나토끼에 대해 적대적인 태도를 취한다. 뉴토끼2 비판[편집

애초에 인터페이스부터가 마루마루, 마나모아 시절과 빼다박은 수준이며, 스캔본마다 마크를 넣는 패턴도 동일하며 야한 페이지를 표지(썸네일)로 삼는 스포질도 똑같다.

Report this page